▲ 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흥부자댁’이 가왕 자리를 지키며 3연승을 기록했다. 한편 가왕인 흥부자댁의 정체로 가수 소향이 계속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배우 김원희와 가수 소향의 친분관계가 재주목 받고 있다. SNS캡처.

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흥부자댁’이 가왕 자리를 지키며 3연승을 기록했다.

이날 흥부자댁은 카네이션맨을 상대로 정준일의 ‘안아줘’를 선곡해 열창했다. 가슴을 절절하게 울리는 깊은 목소리와 엄청난 가창력으로 흥부자댁은 카네이션맨을 압도적인 표차로 누르고 가왕 자리를 지켰다.

한편 가왕인 흥부자댁의 정체로 가수 소향이 계속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배우 김원희와 가수 소향의 친분관계가 재주목 받고 있다.

한 누리꾼은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흥부자댁이 소향이 맞는지 아닌지 알 사람은 아마 소향의 시누이자 DNCE의 기타리스트 이진주와 배우 김원희 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실제로 배우 김원희는 가수 소향과 친한 사이로 알려졌다. 김원희는 최근 SNS에 소향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김원희는 “재능 많은 이광기 오빠 개인전 ‘막간’ 전시 관람~ 좋은 작품 잘 감상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미나, 소향이와 뉴욕동상 정지상, 광기오빠. 많은 정보와 웃음이 난무했던 시간”이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