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10일) 방송된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 (이하 ‘원나잇 푸드트립’)에서는 우승을 향해 총력전을 펼치는 3기 멤버들(현주엽, 김정민, 이지혜, 고주원)의 각기 다른 스타일의 먹방 레이스가 펼쳐졌다.

탤런트 김정민이 굶주린 암사자와 관리의 여왕을 오가는 매력을 뽐냈다.

오늘(10일) 방송된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레이스’ (이하 ‘원나잇 푸드트립’)에서는 우승을 향해 총력전을 펼치는 3기 멤버들(현주엽, 김정민, 이지혜, 고주원)의 각기 다른 스타일의 먹방 레이스가 펼쳐졌다.

그 중 여행 내내 굶주인 암사자의 본능으로 태국 길거리 음식까지 폭풍 클리어 하던 김정민은 더운 방콕의 날씨에 잠시 쉬어 가자며 방콕의 한 쇼핑몰을 찾았다.

김정민은 쇼핑몰 내 한 카페에서 시럽을 넣지 않고 순수 녹차와 우유만을 섞은 음료를 주문했다. 첫 등장 때부터 건강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했던 김정민은 스스로를 ‘잘 먹고 똑똑한 여자’라고 밝히며 녹차 예찬론을 펼쳤다. 김정민은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콜레스테롤과 체지방을 낮춰주기 때문에 체지방 관리를 하는 사람들은 평소 녹차를 즐겨마신다”며 “몸매를 관리하면서 먹방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녹차를 강추한다”고 말했다.

시청자들은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 김정민!! 아주 칭찬해~”, “호텔에서부터 애지중지 챙기는 아이템 공답 되나요?”, “김정민도 녹차로 관리를 하는데 내가 뭐라고…동기부여 바로 되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김정민이 여행 내내 소지하고 다니는 아이템은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대표 제품인 ‘메타그린’으로 현미녹차 15잔 분량의 녹차 카테킨이 함유된 순수 녹차 정제 제품이다. 고지방, 고탄수화물, 고당류 음식 섭취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1일 1회 3정씩 식사 전 또는 후 섭취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사 건강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체지방을 관리하는 여성 및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에게 추천한다.

한편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 레이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20분 올리브TV 에서 방송된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