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이색체험부터 가족단위여행객까지 인기만점

▲ 물 좋고 공기 좋은 경기도 남양주시 한 켠에 위치한 '송송골농장'은 직접 키운 유기농 녹즙 케일을 판매하며 딸기체험농장을 함께 운영 중인 친환경적 체험 농장이다.

-어린이집 이색체험부터 가족단위여행객까지 인기만점

한반도를 뒤덮은 미세먼지, 황사 등이 연일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오늘날, 저마다의 방법으로 건강을 챙기려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다.

가령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반드시 챙겨먹는 식습관을 가지거나, 좀 더 효과적으로 황성산소를 제거해 건강을 유지하려는 노력들을 대표적인 예로 들 수 있다.

특히 아름다움의 가치가 그 어느 때 보다 높아진 요즘, 건강을 챙기면서 더불어 노화방지에도 효과 좋은 1석 2조의 건강음료가 인기를 얻고 있다.

물 좋고 공기 좋은 경기도 남양주시 한 켠에 위치한 '송송골농장'은 직접 키운 유기농 녹즙 케일을 판매하며 딸기체험농장을 함께 운영 중인 친환경적 체험 농장이다.

건강하게 자라는 신선한 유기농 케일을 두 눈으로 직접 만날 수 있는데다 아이들의 체험학습으로도 좋은 딸기농장체험도 가능해 입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다.

그 중에서도 대한 암예방학회가 꼽은 암을 이기는 한국인의 음식 54가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케일은 비타민, 섬유질은 물론 아미노산, 단백질, 효소 등이 풍부한 항암채소로도 잘 알려져 있어 인기가 높다.

더구나 어른, 아이할 것 없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유기농 인증마크를 받아 그 품질을 신뢰할 수 있는 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농장이다.

이렇게 유기농 케일로 만든 녹즙은 우리 몸에 유해한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작용을 해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니코틴과 같은 독소를 제거해 현대인들의 건강을 지키는 건강음료로 섭취하면 좋다.

물론 그 밖에도 신선한 상태로 만날 수 있는 쌈채소체험, 딸기따기체험, 고구마 캐기체험 등 친환경적인 다양한 체험활동을 운영하고 있어 어린이집부터 일반 가족단위 여행객들도 즐겨 찾는 농장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이 때, 유기농 마크로 가득한 농장에서 우리 아이들과 유기농 케일부터 딸기체험까지 다양하게 경험 해보는 건 어떨까.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