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근교 여행지를 대표하는 곳 중 한 곳은 ‘가평’이다. 여행의 명소 가평에는 아침고요수목원, 크리스탈밸리CC, 리앤리CC, 가평베네스트 등 골프장 및 가평의 주요 관광지가 지척에 자리한다.

서울 근교 여행지를 대표하는 곳 중 한 곳은 ‘가평’이다. 여행의 명소 가평에는 아침고요수목원, 크리스탈밸리CC, 리앤리CC, 가평베네스트 등 골프장 및 가평의 주요 관광지가 지척에 자리한다. 이에 가평은 서울근교 대표 휴양지로써 4계절 내내 많은 이들이 찾는 대표지역이라 불린다.

강남을 기준으로 차량 1시간 소요거리인 가평에 개인풀장이 마련된 타운하우스 풀빌라가 조성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마치 해외여행 중인 듯한 느낌을 선사할 만큼 최고급 럭셔리를 지향하고 있는 수익형풀빌라 이용객은 물론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티티카카 건설의 럭셔리풀빌라 ‘티티카카풀빌라’다. 가평의 물과 숲이 하모니를 이뤄 완벽한 휴식공간으로 조성된 티티카카풀빌라는 총 44개 동으로 구성됐다.

완벽한 휴식공간으로 조성된 7,500평의 가평 최대 팬션단지로 불리는 티티카카가평풀빌라는 가족여행, 지인여행, 연인여행 등 모든 구성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최상급 리조트형풀빌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자연친화적인 환경과 더불어 시설의 활용도를 높인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티티카카풀빌라는 4계절 사용이 가능한 실내온수풀이 대표적인 특징이며, 세대당 온수 풀1개, 야외 풀1개, 관리동 옆의 대형 공용 풀 1개가 있다. 더욱이 가동률을 극대화해 만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약 3000평 규모의 커뮤니티와 테마공원 등을 조성함으로써 티티카카가평풀빌라 만의 특화성을 부각시키고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적극 힘쓰고 있다. 여기에 최고급 자제와 시설을 도입한 내부는 프리미엄 럭셔리풀빌라로써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다.

부동산전문가는 “서울 강남 기준 차량 1시간 소요거리인 가평의 새로운 풀빌라로 분양 시 활용률이 매우 높을 것”이라며 “현재 투자자들 사이에서 최적의 비즈니스 상품으로 화두에 올랐고 안전하면서 고정적인 수익창출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다”고 평가했다.

현재 분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타타카카풀빌라는 호텔과 흡사한 시설이 갖춰져 있어 이용의 편의성이 높였다. 이를 통해 이용객이 증가하며, 그만큼 투자가치도 함께 상승하고 있다. 실제로 유동자산 3억 이상 보유한 상위 10% 투자자들의 경우 휴양을 즐기면서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풀빌라 분양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사업주간사인 티티카카가 직접 운영함으로써 사시사철 최적의 시설을 유지하는 것도 또 다른 인기요인을 작용한다.

티티카카 관계자는 “국내 최고급 풀빌라로 가평의 대자연 속 자연친화형풀빌라로 계획했다”며“전국 어디와 견주어도 부족함 없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는 티티카카는분양자에게는 최고 이익 목표 달성을 실현시킨다는 취지다”고 강조했다. 이어 ““인상 깊은 추억을 남길 임프레시브플레이스로 드라마 속 PPL을 통해 본 VIP생활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VIP라이프 체험이 가능한 시간이 마련될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