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올리브TV ‘원나잇푸드트립: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에서는 3기 멤버들이 마지막까지 황금 여권을 사수하기 위한 모습이 방송됐다.

17일 올리브TV ‘원나잇푸드트립: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에서는 3기 멤버들이 마지막까지 황금 여권을 사수하기 위한 모습이 방송됐다.

‘티끌 모아 태산 투어’라는 주제로 먹방 투어를 떠난 김정민은 마지막 도장을 늘리는 전략으로 방콕 최고의 야시장을 찾았다. 순식간에 현지식을 클리어한 김정민은“어떡하지? 다 먹었어”라고 당황해 했지만 “이럴때를 대비해 챙겨논 아이템”이라며 본인만의 비장의 무기를 소환했다.

또한“맛있는 음식걱정 없이 먹고 싶다”며 “이런 것도 잘 챙겨 먹어야지 스트레스도 안받는다”라고 식습관에 대한 확고한 생각을 내비쳐 시청자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에 시청자들은 “여행 중 걱정 없이 먹기 좋은 듯”, “녹차로 관리하기 간편하네요~”, “폭풍먹방에도 몸매유지, 실화인가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김정민의 비장한 아이템은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대표 제품인 ‘메타그린’이다. 고지방, 고탄수화물, 고당류 음식 섭취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1일 1회 3정씩 식사 전 또는 후 섭취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사 건강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체지방을 관리하는 여성 및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에게 추천한다.

한편 '원나잇푸드트립 : 먹방 레이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20분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