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송대관에게 폭언과 위협을 가했다는 의혹을 받아온 연예기획사 홍익기획의 홍상기 대표가 30일 기자회견을 열고 송대관의 주장을 정면으로 반박하고 나서며 진실을 두고 양측의 날선 공방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SBS캡처.

가수 송대관에게 폭언과 위협을 가했다는 의혹을 받아온 연예기획사 홍익기획의 홍상기 대표가 30일 기자회견을 열고 송대관의 주장을 정면으로 반박하고 나섰다.

30일 오전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연 홍상기 대표는 관련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송대관이 먼저 욕을 해서 나도 욕을 했고, 위협을 한 적은 전혀 없다”고 주장했다.

송 대표는 “송대관이 김연자의 인사도 안 받아주고 했다더라. 그 문제로 시비가 붙은 건 사실이지만 송대관이 먼저 욕을 했다. 우리 둘 중 한명은 거짓말이니 제발 사건을 바로 잡아달라”고 눈물로 호소했다.

그러나 앞서 지난 1일 송대관은 SBS ‘모닝와이드’를 통해 해당 사건을 언급하며 “(A 씨가) 스윽 오더니 얼굴을 들이대며 ‘왜 이렇게 인사를 똑바로 안 받아?’라고 했다”고 전해 정반대의 주장을 펼쳤다.

이어 송대관은 “홍 씨가 ‘이걸 패버리고 며칠 살다 나와?’하면서 사람들이 말리는데도 안하무인이었다”며 “그때 현장에서 당한 수모는 정말 말로 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송대관은 급성 우울증으로 입원 했다고 밝히며 “아직도 잠을 못 잔다. 깜짝깜짝 놀란다. 자다가도 몇 번씩 일어난다”고 억울함을 호소한 바 있다.

이처럼 양 측의 주장이 전혀 달라 진실을 두고 치열한 공방이 예고되고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