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스타자동차(주)(대표이사 유재진)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6월1일 실시하며, 이를 기념해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 ‘스타자동차’라고 검색만 하면 바로 친구를 맺을 수 있으며 시승 이벤트 안내, 고객 감사 쿠폰 증정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누구보다 빠르고 손쉽게 이용 할 수 있다.

스타자동차와 플러스 친구를 맺으려면 카카오톡 친구 리스트 상단에 있는 ‘친구/플러스친구’ 란에 스타자동차를 검색해 맺을 수 있고 플러스 친구의 카카오톡 메시지 공유를 통해 친구를 추가하는 방법도 가능하다.

플러스 친구 서비스 오픈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6월 한달 간 스타자동차와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100% 지급하는 프로모션과 2017 여름맞이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대비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점검 후 수리가 필요한 고객에게는 순정 부품을 15% 할인해 준다. 향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재진 스타자동차 대표는 “고객과의 인연이 최고의 가치이다.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 고객의 소리를 귀담아 듣고자 런칭한 서비스이다”면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일이라면 다양한 방법들을 연구해서 신속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 이라고 말했다.

스타자동차는 1996년 유재진 대표이사의 (주)도이치모터스의 설립을 출발로 해 2010년 전 세계 17번째로 AMG 퍼포먼스 센터를 오픈했으며 2010년, 2011년, 2013년, 2014년 최우수 전시장으로 선정되는 등 수입차 시장에서의 뚜렷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울산 남구 자율방범대 순찰차 기증, 사랑의 열매 이웃성금 기탁 등 수많은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김창식기자 goodgo@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