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Final Concert’의 티켓 예매가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프로듀스101 캡처.

온라인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Final Concert’의 티켓 예매가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yes24에서는 31일 오후 8시부터 7월 1일과 2일, 양일에 걸쳐 열리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FINAL CONCERT’ 티켓을 판매한다.

이번 콘서트는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1인당 2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좌석은 스탠딩과 지정석으로 구분되며 티켓 가격은 좌석에 상관없이 7만 7천원으로 동일하다.

오디션 프로그램 중 가장 큰 흥행을 불러 일으켰던 ‘프로듀스 101 시즌2’의 공연인 만큼 피켓팅이 예상되는 가운데 티켓팅에 성공하기 위한 다양한 팁이 공유되고 있다.

yes24는 티켓 구매 전 미리 회원가입과 본인인증을 완료하라고 권장한다. 회원가입과 본인인증을 하는 사이에 티켓이 매진될 수 있기 때문이다.

팬들은 티켓 예매 전 초 단위까지 나오는 서버시계를 미리 켜두라고 충고한다.

또 결제 수단은 무통장 입금으로 하면 카드 결제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꿀팁으로 통하고 있다.

이외에도 한 네티즌은 티켓 배송지 주소는 나중에 수정할 수 있으니 예매할 때는 아무렇게나 입력하라고 충고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