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점 오픈 7주년 기념...할인행사·경품 이벤트도

▲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여름맞이 정기행사’를 진행중이다.
KCC(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여름맞이 정기행사’를 진행중이다.

오는 7월2일까지 전국 16곳의 홈씨씨인테리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중인 이번 행사 기간동안 매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KCC 본사에 위치한 서초본점을 비롯해 판교, 일산, 부산, 창원, 대구, 광주 등 14곳의 전시판매장에서는 우선 인테리어 실측상담고객에게는 선착순 고급 주방 조리도구(계란찜기)를 증정한다.

인기 품목 할인 행사도 있다. 체리쉬 가구 15% 할인(리클라이너 체어 외 14개 품목), 에넥스 가구(주방가구, 붙박이장 일부 품목), 인테리어 커튼, 스마트 방법창 각각 10% 할인 판매한다. 또 LED 조명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인 제공한다.

특히 홈씨씨인테리어 대형매장인 ‘울산점’과 ‘인천점’의 경우 각각 오픈 7주년, 1주년을 기념해 매장 특색을 살린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 감사에 보답한다. 두 매장 모두 신규회원가입고객에게 선착순 고급 머그컵, 일정 금액 구매고객에게 선착순 휴대폰 보조배터리(매장별 상이), 인테리어 실측상담고객에게 선착순 고급 주방 조리도구(계란찜기) 증정한다.

울산점에서는 기존회원의 추천으로 신규가입 시 매장 내 카페 무료 커피쿠폰 2매를 증정하며, 매장 내 목공방에서 반려견집 만들기 행사도 선착순 진행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국내 종합 건축자재 기업 KCC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페인트에서부터 창호, 바닥재 등 건축자재 전반을 아우르는 KCC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