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수련이 예능 ‘택시’ 출연으로 화제인 가운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이수련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이수련이 예능 ‘택시’ 출연으로 화제인 가운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이수련은 15일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검순위 #1위 를 선물해 주신 #tvN #현장토크쇼 #택시 의 힘’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이어 “여러분이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애정이 제가 연기할 수 있는 #캐스팅 의 기회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분좋은아침 또 다시 #행복하게 달리겠습니다”며 “#예능 을 자주 하는 이유, 유명세를 바라는게 아닌, 늦게 시작한 배우로서 조금 더 많이 절 홍보해서 준비된 연기력을 많이 보여드리고픈 절실한 #노력 이라는 점.. 예쁘게 보아주세요”라고 말했다.

덧붙여 “편하게 맘껏 수다떨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주신 택시 제작팀과 #이영자 #오만석 #MC 님들~더불어 많이 웃고 호응해준 #심소영 씨와 무려 #호신술 #파트너 까지 자청하며 데굴데굴 굴러주신 #조승연 작가님께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모두모두 행복한 오늘 시작하세요! #홧팅홧팅”이라는 애교 섞인 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이날 주요 포털사이트 실검 1위에 랭크된 인증샷도 캡처해 게재했다.

이 글을 본 팬들은 “역시 멋지다”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등의 말로 응원했다.

한편, 이수련은 1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