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텔레비전 연구

텔레비전 연구
조너선 그레이 외 지음
윤태진 외 옮김/ 커뮤니케이션북스
316쪽/ 2만5000원

왜 텔레비전 연구인가? 텔레비전은 현대사회 일상 문화의 핵심 요소다. 의미의 저장소이자 문화적 가치들이 접합되는 장소로, 문화를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왜 ‘지금’ 텔레비전 연구인가? 텔레비전 콘텐츠의 상당량이 뉴미디어로 소비된다. 이미 뉴미디어의 일부가 되었다. 이 책은 텔레비전 연구의 여러 접근 방식을 살펴보며 주요 분야를 심층적으로 기술한다. 독자들은 텔레비전 연구의 역사와 정체성, 핵심 주제와 쟁점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쌓을 수 있을 것이다. 홍영진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