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네시스 스튜디오(경기도 하남시 소재)에서 진행되는 ‘GV80 콘셉트 쇼케이스’에 전시돼있는 제네시스 최초의 SUV 콘셉트 ‘GV80’의 모습. 현대차 제공

GV80 콘셉트카 쇼케이스
G80 스포츠 전시·시승기회
디자이너와의 만남 행사도
7월9일까지 하남 스튜디오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는 19일부터 7월9일까지 경기도 하남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GV80 콘셉트 쇼케이스(GV80 CONCEPT SHOWCASE)’를 갖고 SUV 콘셉트카 ‘GV80’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GV80 콘셉트카는 제네시스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고급 SUV로, 당당하고 동적인 외관에서 향후 출시될 SUV 라인업이 나아갈 디자인 방향성을 엿볼 수 있다.

제네시스는 또 ‘G90 스페셜 에디션’과 국내 최초의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G80 스포츠(SPORT)’도 전시한다.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차량을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전시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투어’와 제네시스 라인업 ‘EQ900(해외명 G90)’, ‘G80’, ‘G80 스포츠’의 시승기회가 제공된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제네시스 디자이너와의 만남’은 △6월27일 제네시스 스타일링 담당 이상엽 상무 △6월30일 제네시스 디자인팀 윤일헌 팀장 △7월6일 제네시스 칼라팀 보제나랄로바 팀장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제네시스 홈페이지(www.genesis.com)를 통해 오는 20일부터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적으로 연락된다.

제네시스는 이와 별도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EQ900’ 차량과 전문 운전기사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인 ‘제네시스 쇼퍼 서비스’를 이달부터 실시할 계획이다. 차형석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