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MBC 에브리원 측은 “서하준이 ‘비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해 오랜만에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고 밝혀 서하준의 복귀를 알렸다. MBC캡처.

배우 서하준이 활동을 재개한다. 

20일 MBC 에브리원 측은 “서하준이 ‘비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해 오랜만에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서하준은 MBC ‘옥중화’로 큰 인기를 끌었으나 이후 ‘몸캠 논란’에 휩싸이며 공백기를 가졌다. 

공백기 동안 서하준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근황과 감사함을 전했다.

서하준은 “순간을 가슴에 새기며 배움의 시간을 갖고 있다. 제 자신에게 없었던 여유도 가지며 스스로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있다”며 “배우가 되어감에 시련과 경험은 더 없는 스승이라고 했던가. 돌이켜 보면 지금이 더욱 단단하게 성장시키고 필요한 시간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조만간 여러분 곁에서 끝까지 버팀목이 되어주고, 상상도 못 할 큰 힘이 되어주신 것에 후회가 되지 않는 연기자가 되길 약속한다. 그땐 더 힘들고 지칠 여러분의 팬이 되어 지금 버팀목이 되어준 것에 대한 감사를 꼭 전하겠다”고 했다.

한편 서하준의 컴백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서하준의 컴백을 두고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서하준의 복귀 소식에 몸캠 논란을 다시 거론하며 복귀가 올바른지 의문을 제기했다. 그러나 대다수의 누리꾼들은 몸캠 논란의 진실여부가 밝혀지지 않았을 뿐더러 설령 진짜라 해도 사진을 유출한 유출범이 나쁘다는 의견을 내비쳤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