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배정남이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반고정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배정남 페이스북 캡처.

방송인 배정남이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반고정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배정남은 21일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응원을 보내주셔서 하루하루 정말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있습니다”며 장문의 심경글을 남겼다.

이어 배정남은 “요즘 잦은 무한도전 출연으로 인해서 정말 이슈가 많이되네요. 이정도로 제가 이렇게 관심가는 인물인줄 몰랐습니다”며 “촬영을 몇번해보니깐 무도멤버들 피디님 작가님등 많은사람들이 진심으로 저를 챙겨주시고 좋아해주시는것을 느꼈습니다”고 전했다.

또한 무한도전 출연에 반대하는 안티팬에 대해 “근래 무도팬들이 저의 잦은 출연에 많이 화가나신거 같네요. 분명 저를 싫어하고 출연에 반대하시는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며 “욕을 해도 달게 듣겠습니다. 실제로 아직 예능 경험도 많이없고 엄청 부족하다는거 누구보다 잘알고 인정하니깐요”라고 말했다.

무한도전 반고정설에 대해서는 “하지만 제가 언제 어디까지 무도 촬영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저를 좋아해주시고 응원과 관심 그리고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친구들 형,누나,동생들이 있는것도 사실입니다”며 “그분들 때문에라도 저는 피하지않고 더더욱 힘내서 열심히 한번해보렵니다. 한번에 많은 발전은 힘들겠지만 조금씩 노력하고 점점 발전해나가면서 한단계한단계 성장해 나가는모습 보여드릴께요”라고 전했다.

덧붙여 “무도팬분들 저로인해 받은 노여움 푸시고 늘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랄께요”라며 “오늘하루 맛난거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기사가 미리나서 알겠지만 저는 이제 무도 2박3일 촬영갑니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