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번째 멤버 동의할수 없어” 등 일부 팬들 고정 놓고 갑론을박

▲ MBC TV ‘무한도전’에 배정남이 잇따라 출연하면서 고정 논란에 휩싸였다.

‘국민예능’답게 일거수일투족이 화제인 MBC TV ‘무한도전’이 이번에는 ‘배정남 논란’에 휩싸였다.

영화 ‘보안관’과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를 통해 주목받기 시작한 배우 배정남이 최근 ‘무한도전’에 잇따라 게스트로 출연하자, 일부 팬들 사이에서 ‘고정 멤버도 아닌데 왜 자꾸 나오냐’는 반발이 인 것이다.

‘무한도전’은 멤버 하차와 교체가 매번 큰 화제를 모아왔고, 2015년에는 ‘식스맨 선발대회’를 열어 새로운 6번째 멤버를 뽑는 과정을 시청자와 함께 하기도 했다.

그런 상황에서 배정남이 잇따라 출연하자 ‘고정 멤버가 된 것이냐’는 질문과 함께 일부에서는 ‘동의할 수 없다’는 반발이 나오면서 시끄러워졌다.

급기야 배정남은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무도 팬분들 저로 인해 받은 노여움 푸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배정남은 “요즘 잦은 무한도전 출연으로 인해서 정말 이슈가 많이 되네예~ 이 정도로 제가 관심 가는 인물인 줄 몰랐습니다”라면서 “하지만 근래 무도 팬들이 저의 잦은 출연에 많이 화가 나신 거 같네요. 분명 저를 싫어하고 출연에 반대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욕을 해도 달게 듣겠습니다. 실제로 아직 예능 경험도 많이 없고 엄청 부족하다는 거 누구보다 잘 알고 인정하니깐요”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하지만 제가 언제 어디까지 무도 촬영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저를 좋아해주시고 응원과 관심 그리고 사랑해주시는 팬들과 친구들 형, 누나, 동생들이 있는 것도 사실”이라며 “그분들 때문에라도 저는 피하지 않고 더더욱 힘내서 열심히 한 번 해보렵니다”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