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인정한 공공형어린이집으로 더욱 안심할 수 있어

▲ 부모와 함께 만들어가는 개방형 어린이집으로 한걸음 앞장서 가며 달서구 지역을 대표하는 공공형어린이집으로 사랑 받고 있다.

아이를 위한 체계화된 전문 교육을 원하거나 맞벌이 등의 이유로 스스로 아이를 돌볼 수 없을 때 많은 이들이 도움을 청하는 곳이 바로 어린이집이다.

아이의 인격형성을 비롯해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많은 영향을 미치는 어린이집은 아이가 기억하는 유년기 시절의 상당 시간을 보내는 곳이니만큼 매우 중요한 것은 당연하다.

때문에어린이집을 선정하는데 있어 믿고 맡길 수 있는 곳 인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결정하는 부모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교육기관이자 사랑으로 아이를 돌보는 어린이집으로 탄탄한 신뢰를 쌓고 있는 ‘한국어린이집’은 국가가 인정한 공공형어린이집이다.

최근 무분별하게 생겨나는 일반 어린이집에서검증 되지 않은 교사채용 및 수준 미달의 교육으로 논란을 낳은 것과 달리, 믿을 수 있는 평가인증 기관에서 그 실력과 가치를 인정하는 곳이다

특히공공형어린이집은 유효기간 동안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함을 인정받은 어린이집들만 선정되는 만큼, 아이를 위한 최적의 선택이 되고 있다.

가령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연령별 보육프로그램을 필수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것이 장점 중 하나로, 우리 아이들이 더 폭넓게 생각할 수 있도록 새롭고 좋은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늘 꾸준히 연구하며 게임과 놀이식 교수학습방법을 병행하고 있다.

덕분에 이 곳에 다니는 아이들은 어린이집을 재미있고 신나는 곳, 좋은 친구들과 좋은 선생님이 있는 곳, 놀이와 게임이 있는 곳으로 편안하게 받아들인다.

어린이집이 안전공제회에 가입되어 있는데다가어린이집의 운영정보들이 투명하게 공개하고, 개방형 어린이집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부모들도 어린이집의 운영을 신뢰함은 당연지사다. 

이처럼 부모와 함께 만들어가는 개방형 어린이집으로 한걸음 앞장서 가며 달서구 지역을 대표하는 공공형어린이집으로 사랑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입학문의 및 친절한 상담은 언제나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