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합뉴스 제공.

27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김병수 감독을 비롯, 신세경, 남주혁, 임주환, 정수정, 공명 등이 참석했다.

드라마 ‘하백의 신부’는 윤미경 작가의 베스트셀러 만화 ‘하백의 신부’를 원작으로 만들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원작과의 관계에 대해 김병수 감독은 “원작의 주인공 이름과 직업, 그리고 이야기 흐름에 가장 중요한 요소 한가지만 차용해서 스핀오프 버전을 만들었다. 수국 부분은 서사가 필요해서 조금 들어간다. 양해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김병수 감독은 ‘하백의 신부’ 제작에 참여한 이유에 대해 “판타지물은 세번째다. 시청자가 예상하지 못하는 흐름이 매력적이라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는 7월 3일 첫 방송되는 ‘하백의 신부’는 인간 세상에 온 물의 신 하백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으로 극 현실주의자인 척하는 여의사 소아의 코믹 판타지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