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글로벌 CS 혁신 세미나

미래 고객 서비스 방향 논의

현대차의 해외 시장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고객만족도 제고와 고객 최우선 경영 실천을 다짐했다.

현대자동차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전 세계 47개국의 서비스 대표자 65명이 참석한 ‘2017 글로벌 CS(Customer Satisfaction) 혁신 세미나’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현대차는 각국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에게 현대자동차의 서비스 부문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공유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및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실천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대차 미래 서비스 혁신 전략, 현대차 중장기 상품 전략, 각국의 고객경험 차별화 우수 프로그램 공유 통한 서비스 벤치마킹, 창의 훈련을 통한 고객만족 혁신 아이디어 발굴, 고객 만족 전문 컨설팅 업체의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현대차 서비스 부문 대표자들이 실제 서비스 현장의 성공적인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지역별 CS향상 방안 및 업무 토론회를 통해 더욱 깊이 있는 미래 서비스 방향성을 분석했다.

현대차 유럽법인의 바스 카스틸씨는 “이번 세미나에 참석해 세계 각국의 미래 고객 서비스 방향성과 다양한 서비스 혁신 프로그램 공유 등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고객 최우선 경영의지를 느낄 수 있었다”며 “유럽의 현대자동차 고객에게 경쟁사를 뛰어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형석기자 stevecha@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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