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커플 결혼 스토리 공개...첫 방송 5.5% 기록하며 선전

▲ SBS TV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 방송 장면.

SBS TV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순조롭게 출발했다.

11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동상이몽2’의 전국 평균 시청률은 1부 5.5%, 2부 7%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한 KBS 2TV ‘안녕하세요’는 5.7%로 집계됐다.

‘동상이몽2’는 이재명(53) 성남시장과 부인 김혜경(50) 씨, 한류스타 배우 추자현(38)과 남편 중국인 배우 위샤오광(于曉光·35), 개그맨 김수용(51)과 부인 김진아(44) 씨의 결혼생활을 관찰하는 내용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됐다. 첫 방송에서는 특히 추자현과 위샤오광이 지난 1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으로 부부가 됐다는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3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이로써 김태용 감독과 중국 배우 탕웨이 부부, 배우 채림과 중국 배우 가오쯔치를 잇는 한중 커플이 됐다.

추자현은 결혼 스토리를 공개하기 전 “지난 1월 혼인신고 마쳤으며 아직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다”며 두 사람의 사진이 담긴 결혼 증명서를 공개했다.

위샤오광과의 만남에 대해서는 “알게 된 지는 5년 됐다. 5년 전 중국에서 드라마 촬영하면서 알게 됐는데 그때는 친구로 편하게 지내다가 어느 순간 남자로 다가오더라”며 “이 친구를 놓치면 안 되겠다 싶어서 결혼을 목적으로 만났다”고 밝혔다.

그는 또 혼인신고 당일 위샤오광이 준비했던 프러포즈가 담긴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