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로 ‘BNK 50년, 믿음과 약속’ 경품 이벤트를 7월17일부터 9월29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는 신규가입 고객, 장기거래 고객, 첫 거래 고객 등으로 구분하여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급여계좌,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카드가맹점 결제계좌 등을 신규 가입한 고객 중 56명을 추첨해 LG 트롬 건조기(1명), LG 공기청정기(2명) 등을 증정한다.

부산은행을 10년 이상 거래한 장기거래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적립식 예금 10만원 이상, 거치식 예금 500만원 이상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여행상품권(50만원권)을 증정한다.

부산은행을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입출금 통장, 적립식·거치식 예금, 신용카드 등을 1개 이상 최초 가입하면 100명을 추첨해 기프트 카드(5만원권)도 증정한다.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내 이벤트 게시판에 ‘창립 50주년 축하 댓글’을 올리면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BNK부산은행 노준섭 마케팅부장은 “지난 50년간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부산은행을 거래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지속 실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창식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