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3일부터 사흘간 개최
상의, 내달 21일부터 접수

울산상공회의소(회장 전영도)는 오는 10월13일부터 15일 3일간 개최되는 제29회 울산산업문화축제의 참가자 및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울산산업문화축제는 CEO부터 근로자와 일반 시민 모두가 하나 되어 산업수도에 걸맞은 노사문화를 조성하고자 울산시와 공동으로 개최된다. 모집부문은 △산업평화상 △산업사진 공모전 △자녀와 함께하는 울산경제골든벨 △산업체 대항 체육대회(볼링, 족구, 탁구) 등 총 6개 부문으로 다음달 21일(월)부터 접수 가능하다.

지난해 처음 신설된 ‘산업평화상’은 노동조합 또는 노사협의회가 설립되어 있는 울산상의 회원사 중 5년 이상 무분규를 유지하고 있는 단위 사업장이면 신청가능하다.

‘산업사진 공모전’(근로자·전문가 부문)은 울산소재 사업장 근로자와 지역 언론사 사진기자 또는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이면 누구나 1인당 3점까지 접수할 수 있다. 올해는 ‘산업역군’을 주제로 울산지역에서 촬영된 사진만 참여 가능하다.

‘자녀와 함께하는 울산경제 골든벨’은 울산소재 사업장 근로자와 초등학생 자녀가 팀을 이루어 참여 가능하며, 올해는 울산소재 개인사업자 및 공무원(교육공무원 포함)도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100개 팀이 참여한 가운데 10월14일(토) 오후 2시부터 종하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산업체 대항 체육대회’의 참여 종목은 볼링, 족구, 탁구 3종목으로 각각 오는 10월14일(토)과 15일(일) 이틀에 걸쳐 중앙볼링센타, 농소운동장, 태광산업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문의:울산상의 경영향상팀(228·3101~3)

김창식기자 goodgo@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