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여행을 쾌적하게 만끽하는 대표 안식처로 자리매김한 풀빌라펜션

▲ 경주유명관광지 중심에 자리잡아 더욱 편리한 경주풀빌라펜션 ‘씨뷰펜션’은 경주지역 내에서 단연 으뜸으로 손꼽히는 퀄리티를 자랑하는 경주펜션이다.

신라 1000년의 역사가 그대로 살아있어 예로부터 다양한 유적지와 풍부한 볼거리로 사랑 받아 온 경주는 해마다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대표여행지 중 한 곳이다.

천년고도의 역사 속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면서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편안한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안락한 휴식처가 마련되어 있는 모두를 위한 여름휴가지로 사랑 받는 것이다.

특히 최근에는 경주의 대표 관광지인 보문단지를 중심으로 모든 시설이 부족함 없이 갖춰져 있는 풀빌라펜션이 등장해 더욱 인기가 높다.

경주유명관광지 중심에 자리잡아 더욱 편리한 경주풀빌라펜션 ‘씨뷰펜션’은 경주지역 내에서 단연 으뜸으로 손꼽히는 퀄리티를 자랑하는 경주펜션이다.

전 객실 어디서나 만끽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바다전망을 비롯해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복층펜션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켜주는 곳이다.

만약 별다른 준비 없이 편안하게 출발해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부족한 점 없이 모든 것이 준비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풀빌라동에 머무르면 좋고,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사랑을 속삭이며 힐링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스파동에 머무르면 좋다.

특히 전면 유리창을 설치해 때로는 침대 혹은 소파에서, 때로는 스파를 만끽하면서 바라볼 수 있는 바다전망은 오랫동안 잊지 못할 아름다움으로 손꼽힐 정도다.

게다가 유명관광지 중심에 위치해 경주 내 모든 관광지 지역이 20~30분 내에 밀집되어 있어 보다 다양한 경주여행 및 경주관광코스를 계획하기에도 편리해 한번 머물렀던 이들 가운데는 경주풀빌라펜션, 감포펜션 등으로 다시 한번 재방문하는 이들도 많다.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풀빌라동 과 힐링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스파동, 거기다 푸짐한 조식서비스를 비롯해 여행객들을 친절하고 반갑게 맞이해주는 주인장 부부의 세심한 서비스까지 더해진 덕분에 사계절 언제나, 누구와 함께 머물러도 참 좋은 경주풀빌라펜션으로 사랑 받고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