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구수학학원 이츠매쓰 설명회 성황리에 마무리 해

▲ 다가오는 2018년부터 고교 신입생을 대상으로 ‘2015 개정 교육과정’이 본격적으로 적용되면서 개편된 교육과정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떠오르고 있다.

다가오는 2018년부터 고교 신입생을 대상으로 ‘2015 개정 교육과정’이 본격적으로 적용되면서 개편된 교육과정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떠오르고 있다.

이에 지난 7월 21일(금), 한 발 앞서가는 영통구 수학학원, 수원수학학원 ‘주식회사 이츠매쓰교육’이 재원생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이츠매쓰 설명회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새정부의 변화가 예상되는 고입/대입 교육정책을 주제로 특목고 자사고 입시변화 내신 및 수능 절대평가 계획과 입시 제도 변화에 따른 고교입시 판도를 예상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새로운 교육환경 변화에 따른 올바른 이해는 물론, 그에 따른 올바른 진로결정이 우선시 되어야 학생들 역시 보다 더 유리한 입장에서 나만의 필승전략을 세울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어진 설명회에서는 2015 교육개정에 따른 이해 및 학습전략도 함께 진행해 학부모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2015년 개정교육과정은 인문계열과 자연계열의 구분없이 진로에 따라 필요한 과목을 선택할 수 있게 되면서 수학과목이 크게 재편성될 것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이에 따라 문이과 통합에 따른 수학 과학 수업의 변화를 비롯해 교육과정이 어떻게 변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문이과통합편 교육과정의 정확한 이해 및 현행 문과이과 구분의 이해를 차근차근 설명해 문이과 통합과정의 수능시험의 준비 및 주요과목 및 선택과정의 변화를 대비했다.

그 밖에도 수원지역 고교별 내신 특성 비교분석 및 학생 성향에 따른 고교 선택에 대한 설명도 끊임없이 이어져 학부모들이 매우 만족했다는 평가다.

한편, 매탄동수학, 권선구수학학원으로 잘 알려진 ‘주식회사 이츠매쓰교육’은 수준별 반편성 및 능력별 레벨업 과정을 통해 체계화된 학습시스템을 병행해 학생 맞춤별 1:1 클리닉으로 안정된 교육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