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0…올시즌 인천 문학구장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SK가 「인천야구사랑 행사」의 일환으로 「인천 프로야구 20년 올스타 투표」를 실시한다.

 구단 홈페이지(www.skwyverns.com)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팬들의 투표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인천을 연고지로 했던 삼미, 청보, 태평양 등에서 3년 이상 활약한선수를 대상으로 포지션별 최고 선수를 뽑는 것이다.

 후보에는 83년 당시 삼미 유니폼을 입고 역대 프로야구 한 시즌 최다승(30승)을거뒀던 장명부와 정명원(이상 우완 투수)을 비롯해 김경기(1루수), 염경엽(유격수)등이 총망라됐다.

 SK는 이번 행사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휴대폰 등 다양한 선물을 건넬 예정이다.

 SK는 또 인천 출신 선수들이 시즌 성적에 따라 모교에 야구 용품을 전달하는 「모교사랑 캠페인」도 벌인다.

  0…현대는 오는 5일부터 열리는 SK와의 개막 3연전에서 추첨을 통해 아토스 승용차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0…한화는 오는 3일 오전 11시 올림픽파크텔에서 ㈜국제상사와 3년간 15억원상당의 스포츠용품을 지원받는 내용의 스폰서십 조인식을 갖는다.

 한화는 또한 연고지역 아마야구의 활성화를 위해 충청권 초.중.고 야구팀에 4천여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