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그룹 뉴이스트(NU’EST)가 유닛 뉴이스트W로 스페셜 싱글 ‘있다면’을 발표했다. 플레디스 제공.

25일 그룹 뉴이스트(NU’EST)가 유닛 뉴이스트W로 스페셜 싱글 ‘있다면’을 발표했다.

이날 오후 6시 발표된 스페셜 싱글 ‘있다면’은 ‘데이브레이크’의 작곡가 키겐과 최진경이 의기투합했으며 라이머, JR이 작사에 참여했다.

‘있다면’은 제목처럼 곁에 없는 이에 대한 그리움과 쓸쓸한 감정을 풀어간다. 특히 그리워하고 보고싶어하는 내용의 가사는 현재 뉴이스트의 상황을 반영한 듯 보인다.

뉴이스트는 최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로 멤버 황민현이 ‘워너원’에 합류하며 함께 활동을 할 수 없게 됐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는 활동을 중지했다 컴백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그런 감정들이 가사에 그대로 녹아든 것처럼 느껴진다.

뉴이스트는 ‘뉴이스트’ 대신 ‘뉴이스트W’로 활동을 시작했는데 컴백까지 팬을 만나기 위해 오래 기다렸다는 뜻의 'Wait' 앞글자를 딴 것과 동시에, 황민현이 합류해 완전체가 되는 날을 기다린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W는 이날 오후 11시 V라이브 ‘NU'EST W V live Mini Concert "L.O.Λ.E Night"(미니콘서트 러브 나이트)’로 팬들을 만난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