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봉과 동시에 관람객들의 호평에 이어 높은 평점까지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3’가 화제다. 26일 개봉한 ‘슈퍼배드3’에는 미니언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도 숨겨져 있다. UPI코리아 제공.

개봉과 동시에 관람객들의 호평에 이어 높은 평점까지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3’가 화제다.

‘슈퍼배드3’는 는 악당 은퇴를 선언한 ‘그루’에게 실망해 스스로 악당이 되기를 결심한 ‘미니언’과 쌍둥이 동생 ‘드루’의 존재로 슈퍼배드의 운명을 깨닫게 된 ‘그루’의 본업복귀 프로젝트를 그려낸다.

특히 ‘슈퍼배드3’는 2016년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이었던 ‘주토피아’의 개봉 전날 예매량을 약 6배 뛰어넘는 기록으로 기록해 여름 극장가를 평정했다.

‘슈퍼배드3’는 그루와 미니언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도 숨겨져 있다.

영화 초반 잠수함 추격 장면에서는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와 ‘도리를 찾아서’의 주인공인 니모와 말린이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영화 속에서 루시가 그루에게 알려주는 전화번호 626-584-5723에 전화를 걸면 실제로 루시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물론 미국내 전화번호이기 때문에 국내에서 전화를 걸려면 국제전화로 전화를 걸어야만 한다.

한편 슈퍼배드3에는 아쉽게도 쿠키영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신 엔딩크레딧이 올라가는 동안 슈퍼배드3의 OST 곡이 흘러나온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