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최근 직원을 대상으로 '스튜어디스 헤어' 교육을 실시했다.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공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은 고객감동경영의 일환으로 최근 관람대 1층 고객안내실 파우더룸에서 직원을 대상으로 ‘스튜어디스 헤어’ 교육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렛츠런파크 고객접점 근무자를 대상으로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대고객 서비스를 제고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교육대상자는 한국마사회 부산경남본부 내부 CS 강사를 비롯한 고객 최접점 직원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마사회 아나운서 스타일리스트인 김민정(엠제이뷰티 소속) 강사를 초빙해 서비스업 헤어스타일 실태, 단정한 헤어모양 만드는 기술 등 이론과 실습을 겸한 고객감동 서비스 강의를 진행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올해 7월부터 ‘보이스 트레이닝’, ‘스마일 트레이닝’ 순으로 테마별 고객서비스 교육을 연달아 실시하는 등 친절 서비스 확산을 위한 노력을 지속 추진해 왔다.

고중환 본부장은 “고객이 즐거울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친절서비스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진우기자 iory8274@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