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수향이 10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해명했다.

임수향이 10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해명했다.

이날 MC 봉태규는 임수향에 “강남 술집에서 남자 아이돌 스타들을 바꿔가며 키스를 하는 등 애정 행각을 벌이고 고급 외제차에서 남자와 내리는 모습이 많이 목격됐다는데”라고 넌지시 물었다.

이에 임수향은 “나도 들었다”며 “어느 날 매니저가 촬영 끝나고 나를 집에 데려다주고 가는 길에 내가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는 것을 보고 나에게 전화를 해서 너 어디냐고 물었다”며 “매니저도 헷갈릴 정도로 나와 비슷한 사람 인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키스 이야기는 나도 소속사 사장님에게 들었다”며 “사장님이 전화를 걸어 ‘기자한테 전화왔다’고 네가 지금 강남의 술집에서 어떤 스타와 키스를 하고 있다고 하던데 사실이냐고 물어본 적이 있었다”고 황당한 듯 전했다.

임수향은 “그 때 나는 촬영 끝나고 막 집에 들어왔었다”고 말하자, 옆에 있던 서인영이 “박정아 언니가 도플갱어가 있다. 그분은 그 사실을 인정하고 즐기고 다닌다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장면을 본 시청자들은 "너무 쿨하다" "황당 그자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