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발표된 정부의 ‘8.2 부동산 대책’으로 인해 용인 및 성남·광명 등 경기도권 실수요자들 위주의 청약의 수요가 증가하는 풍선효과가 나올 것으로 업계의 분석이 나온 가운데, ‘용인 성복자이&성복힐스테이트’이 미분양 세대 할인분양을 실시한다.

(주)일레븐 건설이 시행하고 현대건설과 GS건설이 시공했으며, 전 세대 남향배치로 조성되며 성복 자이 1차 1277세대, 2차 789세대, 성복 힐스테이트 1차645세대, 2차 689세대, 3차 823세대의 5개 단지로 총 3659세대로 구성됐다. 이 중 잔여세대를 현재 특별할인분양 중이다.

전용 134㎡, 153㎡, 157㎡, 167㎡, 179㎡ 등 다양한 평형으로 각 동간의 간격을 넓혀 입주민간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단지별 판상형 구조와 타워형 구조의 복합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세계적인 건축 명장인 홍콩LWK와 제휴해 고품격의 단지설계와 조경을 갖췄다. 또한 프랑스 최고의 색체 디자이너 Jean Philippe Lenclos가 이끄는 3D Atlier가 완성한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입주민의 심미를 충족한다.

서수지 IC를 통해 용인~서울 고속도로까지 10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다. 이 밖에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서울과 주변도시로의 이동이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대중교통으로는 신분당선 성복역의 개통과 광교신도시와 강남으로 연결된 연장선이 개통되어 강남역까지 9개 정거장으로 18분내 진입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에는 효차초교, 성서초교, 성서중, 성복고가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풍덕고, 수지고, 성남외고 등의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성복역 역세권 대규모 롯데복합몰이 들어서는 등 2018년 12월 영화관, 문화 및 집회시설, 운동시설, 근린생활시설, 아파트, 오피스텔 등의 대규모의 복합단지가 건립예정으로 복합단지와 성복역 사이 지하연결통로가 만들어질 예정이다.

복합단지 개발호재 외 판교-아시아테크노벨리, GTX 용인역, 판교 알파돔시티 알파리움 등도 예정돼 이에 따른 잠재가치가 존재한다. 또한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의 쇼핑시설과 분당서울대병원, 차병원, 동국대분당한방병원 등의 의료시설이 조성되어 입주민의 생활편리성을 더했다.

단지 바로 옆에 광교산과 성복천이 위치해 있고, 40%에 달하는 조경 비율을 맞추는 등 산책, 조경 등 도심 속 자연환경과 가깝게 위치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노인정 등 다양한 주민복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용인성복 자이&힐스테이트’는 대형평수 아파트로 3년간 무이자 일부 잔금유예와 건설사에서 취득세를 지원하고 대출금 5년 거치와 분양가 할인의 특별혜택을 제공하며 1억 5천만원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현재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으로 동, 호수를 지정할 수 있으며 잔여세대 확인 및 방문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