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무원이 진행하는 ‘2018년도 공무원 합격혁명 설명회’가 오는 27일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8년도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해 새로운 커리큘럼을 공개한다고 밝혀 공시생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2018년도 공무원 합격혁명 설명회’는 해커스 공무원의 스타강사진이 직접 연사로 나서 9급/7급 공무원 수험생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1부에서는 해커스 공무원 한국사 이중석 교수가 직접 나서 2018년도 시험 출제경향을 빠짐 없이 분석하고, 공무원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이어서 해커스 공무원 영어 김철용/김송희 강사가 설명회의 2부를 진행한다. 이들은 과락률이 높은 공무원 영어 과목을 극복할 수 있는 수준별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3부에서는 해커스 공무원 헌법/행정법 황남기 강사가 초시생을 위한 학습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마지막 4부는 공무원 전문가가 초시생이 자주 하는 실수와 이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기존 학원 커리큘럼의 문제점 및 해커스 공무원의 새로운 커리큘럼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해커스 공무원이 새롭게 구축한 합격 커리큘럼을 공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아 벌써부터 연이은 사전 신청이 이루어 지고 있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설명회는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해커스 합격혁명 설명회’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전액 장학생 선발 ▲아이패드+애플워치 ▲해커스 탭(테블릿 PC) ▲스파르타센터 무료 이용권(강남캠퍼스) ▲학원 종합반 무료수강권 등을 증정한다. 설명회 당일 종합반에 등록하는 참석자에게는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제공하는 혜택은 설명회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해커스 공무원은 모든 수험생에게 동일 적용되는 기존 커리큘럼과 달리, 수험생 개개인의 성향 및 조건에 맞는 개인별 커리큘럼을 구축했다"며 "이번 설명회는 이러한 혁신적인 커리큘럼을 소개하는 자리이므로 학습 계획 수립에 어려움을 겪는 공무원 수험생이라면 필히 참석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