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례신도시 최초로 대형병원 규모인 메디컬 복합 상가 ‘위례 센트럴메디타운’이 분양 중이다.

위례신도시 최초로 대형병원 규모인 메디컬 복합 상가 ‘위례 센트럴메디타운’이 분양 중이다.

지하 5층~지상 10층 규모로 건립되는 위례 센트럴메디타운 상가는 메디컬 특화복합상업시설로 위례 택지지구 C2-7블록에 들어설 예정이다.

상가 구성은 지상 1층~2층 수입자동차전시장, 약국, 죽 전문점, 의료기기판매점, 편의점, 전문 프랜차이즈 식당 등이 들어설 예상이다.

지하2층 전 층에는 ‘오키즈랜드’(키즈파크) 입점이 확정되었으며, 지상 3층~ 10층에는 각종의료시설로 일반의원, 전문병원 및 300병상 이상의 대형병원(예닮요양병원입점 확정)이 예정돼 있어 한 곳에서 진료가 가능한 원스톱 의료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위례신도시와 반경 15km 위치 해 강남, 송파, 서초 성남 통틀어 유일한 대형요양병원으로 인근 지역의 장기입원수요 독점 예상이 가능하다.

또한우남역세권으로 대로변에 위치해 유동인구가 풍부하며 도보 5분 거리에는 8호선 노선 중 유일하게 지상을 통과하는 우남역(2019년 개통예정)과 인접해 신도시 유동인구를 확보할 수 있고 이미 개통된 8호선, 분당선 복정역과도 한 정거장 차이로 향후 복정역 상권과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가졌다.

특히 강남, 여의도 및 도심권으로접근성이 용이해 양재-선암대로로 강남 접근이 편리해져 직장인들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BRT 산성역~역삼동 버스 노선이 지나는 길목에 있어 위례신도시 내 성남과 강남을 잇는 유일한 대로변 상가로써 희소가치도 높게 평가될 것으로 전망된다.

‘위례센트럴메디타운’ 상가는 고정수요 확보도 가능하다. 상가 바로 뒤에 자리 잡은 힐스테이트, 래미안 등 3천여 세대를 수요로 확보할 수 있고 상가 바로 옆에 대형평형인 부영아파트 560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며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성남시 위례광장로 21-13 힘찬프라자 3층에 위치하고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