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요리전문점 ‘연수해물나라’, 여러 시행착오 끝에 완성한 시그니처 메뉴로 고공행진

▲ 해산물요리전문점 ‘연수해물나라’는 검증된 성공경쟁력을 바탕으로 활발한 가맹사업에 나서고 있으며, 현재 신규창업자 및 업종변경창업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맛집,먹방, 쿡방 등 맛있는 음식을 먹는데 즐거움을 찾는 사람들의 증가로,외식시장에는메뉴경쟁력의 중요성이 재조명되고 있다.평범한 맛과 품질의 음식을 판매한다면 현상유지는 가능하지만, 그 이상의 매출을 얻기 어렵고 흉내내기 식의 완성도 낮은 음식을 판매할 경우에는 수준 높은 소비자들에게 외면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현재 외식창업을 염두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모방불가한 메뉴경쟁력으로 치열한 경쟁을 탈피,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시작하는 것이 현명하다.그러한 점에서 주목해봄 직한 브랜드가 프랜차이즈 해산물요리전문점 ‘연수해물나라’다.

점심시간쭈꾸미비빔밥 판매부터 시작해서 저녁시간전복해물갈비찜이라는 특화된 메뉴를 내세워 수준 높은 고객들을 만족시킨다는 게 특징이다.전복해물갈비찜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중독성 강한 소스와 중화식으로 볶아내어 야채와 해산물의 불 맛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는 전복 해산물요리로 독창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입맛 돋울 수 있는 보양식으로 찾는 고객들이 많아 성수기 효과를 제대로 얻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러한 모방불가한 메뉴경쟁력을 통해 ‘연수해물나라’는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기 전부터 인천 3대 해물찜,연수동맛집, 365일 1년 내내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입소문을 탔다.

현재 ‘연수해물나라’는 인천에만 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더불어입점하는 곳마다 대표 지역맛집으로 각광 받으며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는 모습이다.

‘연수해물나라’의 관계자는 “전복해물갈비찜은 본사에서 오랜 기간 여러 시행착오를 겪어 개발한 ‘연수해물나라’의 시그니처 메뉴로 브랜드의 성공원동력으로 꼽힌다.특히 찜 다대기는 모방불가한 맛의 노하우라 할 수 있다”면서, “이렇게 모방불가한 독보적인 메뉴를 확보하고 운영하고 있는 만큼, 어떤 상권에서도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해산물요리전문점 ‘연수해물나라’는 검증된 성공경쟁력을 바탕으로 활발한 가맹사업에 나서고 있으며, 현재 신규창업자 및 업종변경창업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