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강이 내려다보이는 전망에 미온수 수영장까지

▲ 강원도 홍천에 자리잡은 풀빌라펜션인 이 곳은 모처럼만의 휴식 동안 남들의 시선에 방해 받지 않고 자유를 즐길 수 있는 개별 독채 풀빌라이다.

최근 국내에서도 얼마든지 편안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풀빌라펜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 굳이 해외로 먼 길을 떠나지 않아도 국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안락한 휴식의 공간이다.

특히 폭염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이면, 모든 것이 갖춰진 풀빌라펜션에서 편안하게 쉬면서 추억도 덤으로 쌓을 수 있는 곳이 인기를 끌고 있다.

홍천강이 흐르는 멋스러운 풍경에 사계절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미온수 수영장까지 고루 갖춰 해외에서나 볼 법한 꿈의 휴식을 선사하는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가 올 여름 휴양지로 주목 받고 있다.

강원도 홍천에 자리잡은 풀빌라펜션인 이 곳은 모처럼만의 휴식 동안 남들의 시선에 방해 받지 않고 자유를 즐길 수 있는 개별 독채 풀빌라이다.

펜션의 외관부터 펜션 안 인테리어 하나까지 고급스럽게 마무리 지어 가족부터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홍천강을 내려다보며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은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그 간의 묵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어 재충전의 시간으로 좋다. 만약 몸의 피로를 한번 더 풀고 싶다면 한 켠에 자리잡은 노천제트스파를 함께 즐기면 안성맞춤이다.

사계절 언제든 날씨에 제한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미온수 수영장으로 운영되어 여름철은 물론 사계절 언제든 찾아오는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강원도 속 힐링여행지 1순위 홍천풀빌라펜션인 셈이다.

단 하루를 즐기더라도 제대로 된 곳에서 고급스럽게 휴가를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강원도 홍천에 자리잡은 멋스러운 힐링휴양지로 함께 떠나 보는 건 어떨까.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