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할인 마지막 공동구매 사전예약 강화

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전문 카페 스트트버스폰은 회원들의 가게 통신비 인하에 도움이 되고자 초특가 기획전의 일환으로 마지막 공동구매, 사전예약, 대폭 가격 할인 등을 진행한다고 22일 전했다.

해당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SK 통신사에서 갤럭시노트5 및 아이폰6 단말기에 한하여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할부원금 0원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이폰6 단말기는 선택약정 12개월로 진행되어 20%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어 아이폰을 선호하는 회원 외에 저렴하게 아이폰을 구매하고자 하는 회원들이 집중되면서 대란을 맞이했으며, 해당 특가 공동구매 특성상 한정수량으로 진행되어 재고 조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며 “또한 갤럭시노트5의 경우 오는 23일 공시지원금 축소로 인해 마지막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를 희망하는 회원은 서둘러 신청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번호이동 시 태블릿PC, 돌체구스토, 포켓포토 등의 고가의 사은품을 지급하는데 해당 사은품 대신 할인을 희망하는 회원의 경우 통신사 SK 번호이동에 한하여 갤럭시노트FE 20만원대 현금완납 특가 공동구매를 통해 시중 대비 20~30만원 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현금완납 특성상 할부원금이 발생하지 않아 매월 통신료만 납부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트트버스폰은 내일(23일) 미국 뉴욕에서 공개되어 9월 15일 국내 갤럭시노트8 출시일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를 대비하여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기존과 동일한 상위 공식 대리점을 통해 진행 원활한 재고 수급과 사전예약 혜택 강화로 노트시리즈 사상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가격은 100만원대 안팎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공시지원금과 대리점 추가지원금을 더해 이전과 비슷한 가격대로 예상되며, 스펙은 갤럭시 최로 듀얼 카메라 탑재, S펜 강화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될 것으로 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트트버스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