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요리전문점 ‘경복궁 창원점’, 점심특선부터 상견례 및 비즈니스 모임 메뉴도 별도로 구성

▲ ‘경복궁 창원점’은 경상남도 창원시 상남동78-4번지 리베라컨벤션2층에 위치해 있다.

다양한 입맛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모일 때는 장소 선택에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어색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풀어줄 수 있는 맛있는 요리와 대화에 집중할 수 있는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 등 고려해야 할 요소들도 많다.또 가격에 대한 부담이 적은 곳인지도 살펴볼 부분이다.

위와 같은 조건을 두루 만족시키는 곳이 경상남도 창원시 상남동에도 존재한다. ‘경복궁 창원점’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맛과 품질 그리고 아늑한 분위기로 익히 특별한 모임장소로 각광 받고 있는 곳 중 하나다.

모임 분위기에 따른 메뉴도 다양하다.점심특선부터 코스메뉴,세트메뉴,구이메뉴,상견례 및 비즈니스 모임 메뉴도 별도로 구성하고 있는 것. ‘경복궁 창원점’이 얼마나 모임장소로 인기가 많은지를 보여주는 부분이기도 하다.

매장 인테리어도 훌륭하다.홀 없이 독립적인 공간의 룸으로만 운영되는 것과룸 컨디션도 좌식과 입식으로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특별한 날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생갈비코스 한정식메뉴, 상견례 모임메뉴 등이 제격이다.생갈비코스 한정식은 정갈한 한정식 메뉴부터 생갈비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코스요리로 식사부터 술자리까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상견례 모임메뉴는 다양한 한정식요리와 함께 숯불구이 대신 먹음직스러운 갈비찜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기본 한정식은 호박죽과 동치미국물, 고소한 탕평채,편채말이,해물통토마토샐러드,육회,해파리냉채 등 입맛 돋우는 에피타이저를 시작한다. 1차 메인격인 요리로는 회 사시미와 육 사시미가 별미로 제공된다.어느 정도 먹은 후에는 튀김,잡채,식사할 수 있는 차돌된장 등이 차려진다.식사가 끝난 후에는 입가심하기 좋은 오디차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경복궁 창원점’의 관계자는 “실패 없는 맛과 품질의 한정식요리 그리고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모임 분위기를 업 시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면서, “이에 ‘경복궁 창원점’은 회사 회식, 상견례,가족모임 등 특별한 날 모임장소로 빠지지 않는 인기 창원맛집으로 각광 받고 있다”고 말했다.

‘경복궁 창원점’은 경상남도 창원시 상남동78-4번지 리베라컨벤션2층에 위치해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