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신뢰받는 기업상을 수상한 경원파워(주)(대표 조영호)는 오는 6~8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환경·에너지박람회에서 태양광발전소를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인기리에 분양중인 경북 의성군 6차 분양 200㎾ 1기와 경북 의성군 5차 분양 99㎾ 3기, 경북 상주시 모동면 2~3차 99㎾ 3기, 충남 천안시 1차 99㎾ 7기를 구체적으로 1대1 컨설팅 할 예정이다.

경원파워는 국내 최초로 발전소 부지를 분양 형태로 개발하며 개인이 장기적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서비스 업체로 성장했다.

택지선정을 위한 철저한 사전 현장조사와 각종 인허가 취득, 한전과 발전소의 연계된 전력수급계약 등 전 단계에 걸쳐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후관리까지 심혈을 기울여 고객만족도를 최고로 높이고 있다.

조영호 대표는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건전한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등 전국 태양광분양발전소 붐을 일으키며 신재생에너지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탈핵시대 신재생에너지를 통해 태양광발전의 선두주자로 신재생에너지의 불모지 국내시장에 태양광발전산업의 토대를 마련하고 싶다”고 말했다.

대구에 본사를 두고 있는 경원파워는 태양광발전 분양사업을 통해 재테크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전국적으로 실시해오고 있다. 차형석기자 stevech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