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천호암사점’, 식사와 술자리 가격부담 없다

 

요즘 사람들은 ‘집에서 해먹는 것보다 외식하는 게 간편하고 좋다’라는 인식을 갖고 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가성비 좋은 집밥 같은 음식’을 찾는다.쉽게 말해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가격도 저렴한 그런 음식을 원하는 것이다.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천호암사점’은 이런 사람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곳이다.식사부터 술자리까지 즐기기 좋은 메뉴들을 두루 선보이고 있는데,가격이 저렴하면서 그 맛과 품질은 뛰어나 단골고객층이 매우 두텁다.

점심에 방문한 고객이 저녁에 또 방문할 정도다.전주콩나물국밥은 12가지 천연재료를 넣고 5시간 푹 끓여내 깊고 시원한 국물 맛을 자랑하며, 아끼지 않고 넣은 건더기들은 먹기도 전 든든함을 느낄 수 있다.

낙지볶음 또는 쭈꾸미볶음은점심 식사메뉴로 인기다.주방에서 조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냄새 걱정이 덜하고 큰 그릇에 밥과 김가루,콩나물,실한 낙지 및 쭈꾸미 등을 넣어 비벼 먹으면 한 끼 식사로 매우 좋다.

식사와 술자리를 함께 즐기고자 한다면 낙지찜,낙지콩나물범벅,쭈꾸미삼겹살이 제격이다.주문 즉시 셋팅 되어 조리되어 먹을 수 있고 실한 낙지와 쭈꾸미 그리고 특제양념소스로 중독성 강한 맛을 기대할 수 있는 것.전주 전통주인 모주와도 잘 어울린다.

4인 고객이 방문할 경우, 전주콩나물국밥과 낙지콩나물범벅, 오징어탕수육을 구성해서 많이 주문한다. 이렇게 메뉴를 구성하면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데,실제로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이 주문한다.

‘전주단지네 천호암사점’의 관계자는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한 식재료와 특제양념소스로 중독성 강한 맛을 더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하면서, “한번 방문한 고객들은 그대로 단골 고객이 될 정도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천호암사점’은 서울시 강동구 암사동 505-2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