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까지 특허등록으로 품질 인정 받아 이마트에 입점(판매중)

굳이 큰 돈과 시간을 들이지 않더라도 다양한 소품 및 간단한 방법으로 집을 새롭게 꾸미는 셀프인테리어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고가의 제품을 사용하거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지 않아도 인기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저마다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셀프인테리어의 매력이다.

특히 인테리어 관련 상품은 매년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에서도 초보자도 쉽게 실리콘 잘쏘는 방법으로 ‘승민테크’의 노즐겸용헤라를 사용 하는 것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리콘실란트의 노즐과 헤라의 결합으로 한 번에 실리콘작업이 가능한 실리콘노즐겸용헤라는 놀라운 실리콘사용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실리콘 코킹작업을 쉽고 빠르고 깔끔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돕는 도구이다.

미국까지 특허등록 된 초보자도 실리콘을 쏠 수 있는 실리콘노즐헤라인 만큼 이로 인한 셀프실리콘시공의 간편함은 두말하면 잔소리다.

인테리어 변화를 시도하면서 욕실, 주방, 베란다 등 코킹작업이 필요한 경우에도 전문가에게 요청하지 않아도 이지헤라와 실리콘만 있으면 나 혼자 얼마든지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어 좋다.

코킹작업을 처음해보는 초보자라도 폐박스 모서리에 5분만 연습해보면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간편하기에 초보자에게는 단연 유용한 필수품이다.

또한 쓰던 그대로 토출구의 딱지만 제거하면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력이 우수하고, 실리콘 코킹과 실리콘헤라작업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겸용헤라인 만큼 두가지 기능을 한번에 가능한 장점이 있다.

만약 모서리 틈새 작업이 고민되더라도, 모서리에 최적화된 설계로 각종 모서리의 형상과 다양한 홈의 크기를 고려한 4가지 제품군을 선택할 수 있어 어떤 환경이든 문제없다.

덕분에 주방 실리콘 쏘기, 창틀실리콘, 샷시실리콘, 욕실실리콘을 비롯해 실리콘방수 및 실리콘노즐 등 다방면에 널리 사용되며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이 같은 편리한 개발은 ‘나 자신을 위하는 것보다 남을 위하는 것이 더 큰 행복이다’라는 김선희 대표의 경영마인드 아래 수많은 연구와 노력이 더해졌기에 가능한 일이었을 터이다.

현재 국내와 미국에 특허등록이 완료된 실리콘노즐겸용헤라 제품은 창조경제혁신센터 입상을 자랑하며 ㈜노루페인트에 정식 납품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다양한 발명으로 생활에 편리를 제공하고 숨어있는 인재를 육성하는 ‘승민테크’는 글로벌한 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