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은 중소형아파트로 트리플 생활권까지 확보해

‘광주파라곤’에 많은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 453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광주파라곤’은 전세대 중소형 구성에 합리적인 조합원 모집가격을 제시해 일명 ‘가성비 높은 중소형 아파트’로 그 가치가 높기 때문이다. 최근 깐깐해진 수요자들은 가성비 높은 중소형 아파트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우수한 서울 접근성과 분당, 판교 트리플 생활권까지 누릴 수 있는 단지로 만족도가 높다. 전 세대가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 광주파라곤의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2층 총 806세대로 건립 예정이다.

차별화된 구성으로 수요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이 단지는 전용 64㎡, 74㎡, 84㎡며 같은 면적에서도 각 3가지 타입을 선보인다. 이미 1, 2차 조합원 모집이 마감된 상태며, 현재 3차 조합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수요자의 선택을 폭을 넓힌 단지로 명성이 자자한 동시에 탄탄한 주거인프라까지 확보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단지 인근에는 시청, 이마트, 병원, 광주시 스포츠센터, 종합터미널 등 생활인프라가 밀집돼 있고, 도보 4분거리에 탄벌초등학교, 탄벌중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돼 있다. 더불어 벌원초등학교, 경안초등학교, 광주시립도서관 등이 가까워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이 고조되는 상황이다.

쾌적한 자연환경도 빼 놓을 수 없다. 단지 앞에는 수변공원, 경안근린공원 등이 있어 입주민들은 보다 편리하게 자연친화적인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다.

지역을 잇는 주요도로는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 중부고속도로, 경안IC, 제2영동고속도로 등이 있다. 우수한 교통망을 활용하면 강남 및 인근 분당, 판교 등의 지역으로 진출입이 수월해 삶의 편의성을 드높인다.

뿐만 아니라 성남~여주 복선전철 경기광주역 및 삼동역이 있어 쾌속 전철망에 따른 프리미엄도 확보하고 있다. 더블 역세권 단지로 이매역 2정거장, 판교역 3정거장, 강남역 7정거장이며 이는 강남 출퇴근 시 30분대로 도달할 수 있다. 분당과 판교 역시 ‘10분대 생활권’에 접어들어 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단지는 동간거리를 법정 기준보다 2배 정도 넓은 거리로 확보했고, 친환경 설계까지 적용되면서 자연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해 호평 받고 있다. 시원한 개방감을 선할 수 있는 조건이 갖춰졌고,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효과를 배가시켰다.

내부는 혁신적인 판상형 4Bay를 적용했다. 4Bay 혁신평면과 와이드 평면 적용에 따라 서비스면적을 최대치로 끌어 올렸으며, 특화설계를 통해 같은 면적이라도 더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단지 내부 인테리어는 유럽풍 모던 스타일로 아늑한 자연미를 전달해 품격 있는 주거지로 구성됐다고 평가 받는다.

단지 내 태양광장, 산책로, 수변공원, 놀이터, 운동시설 등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된다.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자연친화적인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는 점은 광주파라곤 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특히 3.3㎡당 800만원대라는 조합원 모집가격을 제시한 광주파라곤은가성비 높은 아파트로써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한편,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 28-71번지(역동사거리)에 마련되어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