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무사고 동일산업(주)...다운이엔씨(주)에 감사장

▲ S-OIL울산Complex는 13일 S-OIL 임원과 34개 협력업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공장 현장에서 안전점검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S-OIL울산Complex(수석부사장 신현욱)는 13일 S-OIL 임원과 34개 협력업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공장 현장에서 안전점검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S-OIL 울산 Complex는 무재해 사업장 달성을 위해 S-OIL의 임원과 협력업체 대표가 참석해 토의하는 협력업체 안전회의와 간담회를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분기마다 회의 참석자들은 공장 현장을 직접 방문해 안전점검를 갖고 있다.

이날 안전보건공단 울산지사장은 S-OIL의 협력업체 중 뛰어난 안전관리 성과를 거둔 동일산업(주), 다운이엔씨(주)에 대한 감사장을 전달했다. 두 회사는 -OIL 울산 Complex에서 사업을 시작한 이래 15년 이상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았다.

감사장을 받은 동일산업의 김상년 대표는 “안전이 최고의 핵심가치라는 S-OIL의 강력한 경영방침과 실천 행동, 협력업체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 덕분에 협력업체의 안전관리도 국내 최고 수준으로 성장했다”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안전을 최우선으로지속 성장을 하는 기업으로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창식기자 goodgo@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