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돼지전문점 ‘이베리코 흑돼지 사당역점’, 제주흑돼지부터 이베리코 흑돼지까지 다양하게 즐긴다

흑돼지는 맛이 좋기로 유명하다. 일반 돼지고기보다 쫄깃하고 영양가도 더욱 풍부한 것. 최근에는 세계 4대진미로 꼽히는 흑돼지를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어 눈길을 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사당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흑돼지전문점 ‘이베리코 흑돼지 사당역점’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흑돼지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스페인 이베리코 흑돼지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고, 그 외에도 다양한 고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베리코 흑돼지는 프레사 부위가 그대로 있는 고기로 프레시안, 등심과 어깨사이에 위치한 부위로 마블링이 우수해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또 이베리코 돼지고기는 걸어다니는 올리브나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올레인산(불포화지방)이 포함되어 있어 일반 돼지의 지방과는 차별되는 등 남다른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

메뉴 또한 이베리코 특수부위, 스페셜 모듬, 차돌오겹살, 꽃목살, 꽃갈비살, 진갈비살, 항정살, 차돌오겹살 등등 다양하다.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해 제공하고 있는 만큼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부위를 한 번에 맛보고 싶다면 스페셜 모듬을 추천하고 호불호 없고 별미를 즐기려면 차돌오겹살이 좋다. 스페셜모듬은 목살, 꽃갈비살, 항정살, 차돌오겹살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740g기준 45,000원이다. ‘이베리코 흑돼지 사당역점’의 대표메뉴는 모두 만나볼 수 있어 만족할 수 있다.

이베리코 차돌오겹살은 콜라겐이 풍부한 껍데기가 이베리코 특유의 부드러운 고기 맛에 쫄깃함까지 더하는 등 별미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300g 기준 14000원으로 매우 합리적이다.

잘 익은 고기는 곁들임 반찬인 쌈 채소, 샐러드, 한라봉무쌈, 김치, 파무침 등과 함께 곁들여 즐기면 좋고 모자라는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해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다. 흑돼지하면 빠질 수 없는 멜젓도 제공한다.

‘이베리코 흑돼지 사당역점’의 관계자는 “최근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흑돼지가 뜨면서, 이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운을 떼며, “이에 ‘이베리코 흑돼지 사당역점’은 시장에서는 드물게 이베리코 흑돼지를 전문적으로 판매, 평일 또는 주말 상관 없이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그 밖에도 제주흑돼지도 함께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흑돼지 마니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봐야 한다”고 말했다.

‘이베리코 흑돼지 사당역점’은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