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라 불리는 '수원 아너스빌위즈'은 친환경 리모델링 구조를 도입해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원로에 들어서는 단지로 규모는 지하4층, 지상43~45층, 798가구(전용 59~128㎡)이다.

특히 아파트 내부 설계에 중점을 둔 수원 아너스빌위즈의 아파트 외부 벽면은 내력벽이고, 내부는 모든 벽면을 자유롭게 배치 가능한 가변형 벽면으로 설계됐다. 이에 따라 공간의 통합과 분리를 입주민 개인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변경 가능해 개성과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수원시 장안구 내 경쟁력 있는 입지를 선점한 아너스빌위즈 바로 앞에는 프로야구 신생팀 kt위즈의 홈구장으로 사용중인 수원종합운동장 내 수원야구장이 있다. 경기장내 시설인 잔디구장, 실내체육관, 인라인스케이트장, 야외농구장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인기 요인으로 작용된다.

뿐만 아니라 수원의 명물인 만석공원이 도보 5분내 거리에 있다. 35만㎡ 규모의 만석공원은 음악분수를 비롯해 그린산책로, 중앙호수공원, 테니스장, 게이트볼장, 축구장 등이 형성돼 있어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아파트 단지 인근으로 사당, 과천, 안양, 평촌 등과 연결되는 다양한 광역버스 노선이 자리한다. 주요도로는 경수대로 외에도 과천~의왕 간 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북수원 I.C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신분당선(광교~호매실), 수원~인덕원간 복선전철 역시 호재로 꼽힌다.

한편, 입주아파트로 방문 시 직접 세대 내부를 볼 수 있고,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상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