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DNA’를 공개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DNA’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6시 새 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를 공개하고 오후 8시부터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컴백스페셜 ‘방탄늬우스’를 진행한다.

또 21일에는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되는 Mnet ‘COMEBACK SHOW - BTS DNA’에서 새 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은 112만장의 선주문량으로 새로운 기록을 세워 화제가 됐다. 18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는 선주문량을 언급하며 “전작이 70만장이었다. 이번에는 조금 더 욕심내서 80만장 정도를 기대했는데 깜짝 놀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렇게 많은 분들이 저희를 사랑해주셨다. 이 수치가 믿음과 저희에 대한 사랑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빌보드 핫 100 차트 진입을 노리고 있다. 기회가 된다면 더 높은 곳까지 올라가고 싶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5월 K팝 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상을 수상한데 이어, 8월에는 미국 일간지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미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아티스트' 44위에도 선정됐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