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우먼 이경실과 이경실의 아들 손보승이 19일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지난 2015년 JTBC ‘유자식 상팔자’에서 손보승이 쓴 반성문이 재조명 받고 있다. JTBC캡처.

 

개그우먼 이경실과 이경실의 아들 손보승이 19일 KBS1 ‘아침마당’에 출연했다.

이날 이경실은 아들이 배우로서 활동하게 된 계기에 대해 “보승이가 사춘기도 심하고 저하고 또 오래 떨어져 있었다. 학교생활에도 문제가 있어서 TV에 출연하면 책임감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연기를 시작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손보승은 “제가 생각해도 성격이 너무 안 좋았다. 저랑 놀기 싫었을 것”이라며 “말하기 부끄럽다”라고 털어놨다.

손보승은 앞서 지난 2015년 JTBC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그는 김봉곤 훈장의 예절학교에서 2박 3일 동안 합숙을 하며 반성문을 통해 속마음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보승은 “이 성격이 고쳐지지 않을 것 같다. 제 안에 터질 것 같은 화가 넘친다”라며 “무엇 때문에 화가 있는지도 안다. 제 안에 있는 화가 언제나 그 이유 때문이 아니길 바란다”고 고백했다.

이어 “회초리를 맞아 지금까지의 일이 없어진다면 셀 수 없을 만큼 맞아야 할 것 같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손보승을 지켜보던 김봉곤 훈장은 “그렇게 가슴에 쌓인 게 많으냐. 그 상처 그냥 훈장님한테 팔아라. 여기에 다 버리고 가면 안되겠냐”라며 “생각하기 나름이야. 놓아버리거나 털어버리거나 그냥 떠오르면 지워버리는 거지”라고 위로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