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역과 의정부중앙역이라는 더블역세권 등의 호재를 품은 경기도 의정부는 수도권의 숨은 블루칩으로 각광받고 있다. 개발호재가 줄을 잇고 있는 의정부 내 투자의 핫플레이스로 의정부 중앙로 로데오거리가 눈길을 끈다.

이런 로데오 거리에 들어서는 ‘한원힐트리움-더테라스’는 수혜효과에 따른 미래가치 등을 높게 평가 받는 중앙로 오피스텔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원힐트리움-더테라스 규모는 지하4층~지상25층 이다. 지상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을 포함해 오피스텔 7개 타입 69실, 도시형생활주택 16개 타입 288세대로 총 357세대가 들어선다. 시공은 ㈜한원건설그룹이 맡았다.

투자가치 높은 의정부 핫플레이스 로데오거리 오피스텔로써 더블역세권은 물론 신세계백화점, 가로수 공원 등이 주변에 자리해 다양한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특히 차 없는 거리로 가로수 공원을 통해 자연친화적인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어 투자자와 입주민 모두의 만족도를 높인다.

더욱이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입지를 자리한 오피스텔로 자연스럽게 확보되는 탄탄한 임대수요를 토대로 공실률은 낮고 회전율이 높은 투자처로 명성이 자자하다. 슈퍼블록에 자리한 한원힐트리움 더테라스는 수요자들의 니즈를 부합하는 중앙로 오피스텔로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의 특화설계를 도입한 점도 빼놓을 수 없다.

풍부한 임대수요로 공실률 제로에 도전할 수 있는 한원힐트리움-더테라스는 의정부 중앙로 ‘최초’의 테라스형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일반아파트 대비 35Cm 높은 천정고 설계를 도입했다. 이에 개방감을 극대화했고 활용도를 높여 상승률이 두드러진다.

분양관계자는 “입지적 장점, 교통망, 특화설계, 풍부한 배후수요의 조건을 동시에 품고 있는 슈퍼블록 상품으로 한원힐트리움 더테라스는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이미 많은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는 상태라 조기마감도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송산교차로 인근에 위치하며, 모델하우스는 상담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예약방문 시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