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시 동백의 대단지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가 특별 분양 중으로, 분양가의 25%만 납부하면 즉시 입주가 가능해 실수요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3층~지상40층 26개동 총 2,770가구로, 전용면적 84㎡~199㎡의 중소형과 중대형이 구성되어 있는 단지로 중소형 가구가 전체 공급 가구 수의 68% 가량을 차지해 용인으로 분양을 알아보고 있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단지로 알려져 있다.

특별 분양은 바로 분양가의 25%만 즉시 납부하고 나머지 75%는 전액 무이자 대출이 가능해 초기부담금이 적다는 점에 있다. 중도금 50%는 3년 간 무이자, 잔금 25%는 2년간 유예 혜택을 받고, 잔금 납부 시점엔 인테리어비용, 입주 비용까지 지원하는 등의 이유 덕분에 최근 분양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에서 용인 경전철 어정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이동이 원활하고 동백죽전대로,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까지 인접해 있어 서울은 물론이거니와 지방 또한 진출입이 수월하다.

중일초와 어정중이 단지의 양쪽에 위치해 있고 인근에 성지중, 성지고에 통학이 가능하며 강남대와 단국대 또한 가까워 교육 인프라 또한 잘 갖춰져 있다.

단지 내엔 야외골프장이 설치되어 있어 입주민들이 호응하고 잇고 소뮤고 실내골프연습장과 클럽하우스, 실내수영장, 피트니스클럽과 게스트하우스, 스튜디오 및 독서실과 북카페 등 생활 인프라가 우수하다.

특히 롯데건설이 특허권을 취득해 있는 ‘공동주택용 마이크로 수력발전시스템’이 설치되어 있고 ‘빌트인 가전 대기전력 차단스위치’는 가구당 전기 요금을 15% 가량 절약할 수 있다.

이밖에 용인세브란스 병원과 고속지하철 GTX가 들어설 예정에 있어 수도권 못지 않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모델하우스에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모델하우스 방문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