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5일까지 최대 3편 접수

▲ 노동자영상 공모전 포스터 이미지.

시청자미디어재단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이인균)는 ‘땀 흘려 일하는 사람들, 일하는 사람들이 꿈꾸는 행복한 터전’이라는 주제로 ‘2017 일사일터 노동자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

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하고 시청자미디어재단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가 주관하는 ‘2017 일사일터 노동자영상공모전’은 노동인구 비율이 높은 울산지역의 특색에 맞춰 노동자뿐만 아니라 일반인이 미디어를 통해 직접 노동자 권익에 대한 담론을 형성하고자 기획된 전국 단위 최초 노동자영상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은 11월25일까지 전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분야는 △영상 부분(지정주제, 자유주제) △사진 부문(지정주제) 으로 노동(자) 관련 주제 및 노동자가 직접 제작한 창작물이라면 1인당 최대 3편까지 자유롭게 출품 가능하며, 방송통신위원장이 수여하는 대상을 비롯하여 시청자미디어재단 이사장상 등 총 9부문 시상할 예정이다.

심사 결과는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보 되며, 시상식은 12월14일(목)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대상 200만원, 각 부문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장려상 2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서 관련서식(출품신청서, 공모전 출품유의사항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을 다운받아 E-mail 접수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홍영진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