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를 시작페이지로 ㆍ 즐겨찾기
전체기사 | 기사모아보기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알림 | 화촉 | 부고 | 모집 | 자유게시판
사회부산경남
에어부산, 저비용항공 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0.12  17:53: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카카오스토리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5년 연속 저비용항공 고객만족도 1등을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에어부산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저비용항공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저비용항공 부문 조사가 시작된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KCSI 조사는 올해 26회째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고객만족 지수로 평가된다.

에어부산은 그동안 따뜻한 기내식 무상 제공, 온라인 사전 좌석 지정제 도입, 무료 위탁 수하물 중량 확대, 취항지 확대 등 고객 편의성을 높여 왔다.

한태근 사장은 “에어부산의 서비스 정신을 5년 연속 최고로 인정받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손님 여러분을 모시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지난달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한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3회 연속 통과하기도 했다. 박진우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카카오스토리 뒤로가기 위로가기
icon인기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로그인
- 의견쓰기는 로그인후에 가능하며,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이슈&진단]풍전등화 위기 강동관광단지 사업
2
현대중공업, 초대형 LNG선등 수주행진 ‘기지개’
3
울산 상반기 주택거래 낙폭도 전국 최대
4
“종합운동장 대규모 휘트니스센터 반대”
5
한국교육평가센터, '전국 초‧중학생 학기말 학력평가'로 자사고, 외고, 특목고 내신과 수능시험 유형을 미리 경험하다
6
[인터뷰]‘과학기술원 출범 3주년’ 앞둔 UNIST 정무영 총장
7
박상진 의사 서훈등급 상향 주도할 사단법인 설립된다
8
郡, 천상 주택가 풋살장 활용 놓고 ‘좌고우면’
9
SK “아시아나 인수설…사실무근”
10
폐경후 출혈 10명 중 1명 자궁내막암 동반
신문사소개고충처리인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울산광역시 남구 북부순환도로 17 | Tel 052-220-0515 | Fax 052-224-1030 | 사업자번호 610-81-07906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정환
Copyright © 2011 경상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