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가 19일부터 전국 125개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을 모집하는 가운데, 신청·할인 방법, 수업내용 등에 관심을 받고 있다.

 

홈플러스가 19일부터 전국 125개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을 모집하는 가운데, 신청·할인 방법, 수업내용 등에 관심을 받고 있다.

19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12월1일부터 2월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29일까지 홈플러스 KB국민 제휴 신용카드로 겨울학기 수강료 7만원 이상 결제 접수시에는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정규강좌 수강시에는 수강생 전원에게 쿠폰북 증정한다. 

이번 홈플러스 겨울학기 강좌는 연말 모임과 크리스마스 관련 특강 등 다채로운 수업이 준비돼 있다.

특히 겨울철 홈트레이닝 건강 강좌가 대폭 확대됐다. 이번 겨울학기에는 필라테스를 비롯해 폼롤러 운동, 수건 등을 이용한 스트레칭, 발레 스트레칭 등 약 400여 개의 관련 강좌를 추가 개설해 운영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준비를 서두르는 회원들을 위해 ‘크리스마스의 스테디셀러 강좌’,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와인 즐기기’ 등을 마련됐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 쿠키 만들기, 특별한 선물포장, 향초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고, 연말 모임에 대비해 와인 기초 상식, 파티에 어울리는 와인 등에 대해 배워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캘리그라피, 프랑스 자수, 재봉틀 디자인 클래스, 임산부를 위한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산모 교실, 그리고 남편이 참여하는 태교 프로그램 등도 마련됐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홈플러스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짙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