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돼지생갈비전문점‘화동생갈비진해점’,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라인 자랑

 

고깃집은 많은 사람들이 모여도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몇 안 되는 외식장소 중 하나다.때문에 고깃집은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최근에는 고객들의 수준이 높아지면서 맛뿐만 아니라 분위기, 가격 등 3박자를 고루 갖춘 곳이 각광 받는 추세다.

경상남도 창원시에도 만나볼 수 있다.수제 돼지생갈비전문점‘화동생갈비진해점’은 기존에 비위생적이고 영세한 고깃집 분위기를 탈피,넓은 매장규모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다.

또 싱그러운 식물들로 꾸며 더욱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자랑하는 테라스 공간은 넓은 규모로 잘 꾸며놓아 가족 또는 연인,친구 등등 여럿이 외식하기 좋다.또 5층에 위치해 있어 창 밖으로는 멀리 진해항을 감상할 수 있다.

메뉴는 남녀노소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했는데,화동수제양념갈비부터 화동수제생갈비,돈덩어리,한우육회,양념불고기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그 중에서도 화동수제양념갈비는 불고기 전문가가 만든 특제 양념과 질 좋은 돼지고기의 조화로 명품의 맛을 기대할 수 있는 메뉴로 그 인기가 매우 높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각종 곁들임 반찬이 차려지는데,연근조림부터 가지무침,찐 단호박,연두부,쌈 채소 등등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을 반찬들로 구성되어 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또 부족한 반찬은 샐러드 바를 이용해 자유롭게 가져다 먹으면 된다.

또 ‘화동생갈비진해점’은 고기의 맛을 더욱 좋게 하기 위해 대나무 황금 생숯을 사용해 굽는다.대나무 숯의 경우,유해물질이 나오지 않고 고기 육질도 더 맛있게 해준다는 효능을 자랑한다.여기에 수제양념갈비는 고기에 칼집을 내어 숯 향이 배어드는 것은 물론이고 양념이 잘 배어들 수 있도록 했다.

잘 익은 고기는 그냥 먹어도 쫄깃하면서 달달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쌈 채소에 싸서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다 먹은 후에는 새콤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비빔냉면 또는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된장찌개로 식사를 마무리하면 좋다.그 밖에도 뻥스크림을 마련, 디저트로 입가심까지 할 수 있어 마지막까지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화동생갈비진해점’의 관계자는 “넓은 매장규모와 다양한 메뉴라인 등을 통해 ’화동생갈비진해점‘은 평일,주말 할 것 없이 삼삼오오 모여 식사 또는 술자리를 즐기려는 이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면서, “맛과 분위기,가격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만족스러운 모임장소를 찾고 있는 이들이라면 추천한다”고 말했다.

‘화동생갈비진해점’은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충장로657번길 4 동영빌딩5층에 위치해 있으며,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